Debug 방법 중 하나.
유저가 원하는 지점의 코드를 정지시키고 변수에 들어있는 값이나 멈춰있는 지점의 실행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.
모노디벨롭도 됨.
코드 - 오브젝트들을 Vector3.zero 지점으로 모음.
위치
0,0,0 지점으로 모이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.
BreakPoint(중단점) 설정
BreakPoint 설정된 화면
Unity에 연결을 클릭한다.
VisualStudio는 준비 됨을 확인할 수 있다. 좌측 하단 준비라고 써있음.
유니티 재생을 누름
BreakPoint에 멈춰있는 상태를 볼 수 있고 상태를 알 수 있다.
디버그메뉴에서 프로시저 단위 실행이나 코드 한줄씩 실행을 하면 됨.(F10,F11)
유니티는 이러한 상태로 지속되어 있다.
코드 상태 확인
Tip. 유니티 연결 및 재생을 하면 유니티를 따로 재생 안해도 됨
유저가 원하는 지점의 코드를 정지시키고 변수에 들어있는 값이나 멈춰있는 지점의 실행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.
모노디벨롭도 됨.
코드 - 오브젝트들을 Vector3.zero 지점으로 모음.
위치
0,0,0 지점으로 모이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.
BreakPoint(중단점) 설정
BreakPoint 설정된 화면
Unity에 연결을 클릭한다.
VisualStudio는 준비 됨을 확인할 수 있다. 좌측 하단 준비라고 써있음.
유니티 재생을 누름
BreakPoint에 멈춰있는 상태를 볼 수 있고 상태를 알 수 있다.
디버그메뉴에서 프로시저 단위 실행이나 코드 한줄씩 실행을 하면 됨.(F10,F11)
유니티는 이러한 상태로 지속되어 있다.
코드 상태 확인
Tip. 유니티 연결 및 재생을 하면 유니티를 따로 재생 안해도 됨
잘보았습니다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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