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각적으로 디버깅함으로 직관적으로 디버깅 할수 있다.
기즈모를 키면 인게임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.


결과화면

코드
참고 서적 : 유니티 C# 스크립팅 마스터하기
기즈모를 키면 인게임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.


결과화면

코드
1
2
3
4
5
6
7
8
9
10
11
12
13
14
15
16
17
18
19
20
21
|
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UnityEngine;
public class VisualDebugging : MonoBehaviour {
private void OnDrawGizmos()
{
Gizmos.color = Color.blue;
// 드로우 레이
Gizmos.DrawRay(transform.position, transform.forward.normalized * 4.0f);
Gizmos.color = Color.red;
// 원을 그림
Gizmos.DrawWireSphere(transform.position, 3.0f);
// 기즈모 색상을 원 상태로.
Gizmos.color = Color.white;
}
}
| cs |
댓글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