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버랩 사용하기.
1. 피격 위치를 참조 설정하고 참조받음. - collider 컴포넌트 필요.
2. 오버랩을 포함한 메소드를 만듬
ex)
void Attack()
{
Collider2D collider = Physics2D.OverlapCircle(_attackPos.position, 0.4f, 1 << LayerMask.NameToLayer("AttackTarget"));
// (피격위치.포지션, 서클콜라이더 크기, ? << 레이어 이름);
}
3. 애니메이션 특정시간 부분에 이벤트를 애드 시키고 메소드를 집어넣음.
4. 타겟레이어를 지정해줌.
이벤트가 발생하는 순간 collider를 검사한다.
1. 피격 위치를 참조 설정하고 참조받음. - collider 컴포넌트 필요.
2. 오버랩을 포함한 메소드를 만듬
ex)
void Attack()
{
Collider2D collider = Physics2D.OverlapCircle(_attackPos.position, 0.4f, 1 << LayerMask.NameToLayer("AttackTarget"));
// (피격위치.포지션, 서클콜라이더 크기, ? << 레이어 이름);
}
3. 애니메이션 특정시간 부분에 이벤트를 애드 시키고 메소드를 집어넣음.
4. 타겟레이어를 지정해줌.
이벤트가 발생하는 순간 collider를 검사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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